대사관 동정   언론사의 중국취재   영사및비자업무   중국 유학   중한관계   중국에 관한 정보   Useful Links   뉴스   Busan   Gwangju 
Home > 대사관 동정
주한중국대사관 건군 89주년 리셉션 개최

주한중국대사관은 7월28일 서울에서 “8.1”건군절 리셉션을 개최하고 중국인민해방군 건군 89주년을 성대히 경축했습니다.

주한중국대사관 국방무관 두농이 소장은 중국대사관을 대표하여 축사를 했습니다. 두농이 소장은 축사에서, 중국인민해방군은 89년 간의 빛나는 역사 과정에서 민족의 독립과 해방을 쟁취하고 국가주권과 안전을 지키며 지역과 세계의 평화를 수호하는데 있어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고 말했습니다. 두종이 소장은 “남중국해 중재안”과 사드 등 문제에 관한 중국의 입장을 소개하였고, 중국정부와 군은 국가주권 수호와 영토 보전에 대한 확고부동한 의지를 갖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중한관계를 잘 수호하고 공고히 하며 발전시키는 것은 양 국가와 양국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에 부합하는 것이라고 하면서, 중한 관계가 과거를 계승하고 앞날을 개척하며 더 높은 수준으로 계속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리셉션에는 추궈홍 주한 중국대사, 한국 국방부, 외교부, 국회, 경찰청 등 기관과 우호단체 관계자, 주한 외교사절, 한국 주재 각국 무관, 주한 중국대사관 관계자, 주한 중국기업 및 화교 대표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내빈들은 중국인민해방군 건군 89주년 및 중국군이 현대화 건설, 국방과 군대 개혁, 유엔 평화유지 활동 참여 등 방면에서 거둔 성과를 축하하였고 중한 양국이 양호한 관계를 유지하고 계속 심화 발전할 수 있기를 기원했습니다.

Suggest To A Friend
  Print